기업/공공기관/교육기관

기업/공공기관/교육기관

일사천리시스템은 분업화된 조직과 프로세스를 통해 최적의 기업이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사천리시스템은 무빙컨설턴트(MC), 프로젝트매니저(PM)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사천리시스템의 무빙컨설턴트는 고객사 담당자님들과 원활한 소통을 통해, 이사와 관련된 복잡한 문제를 파악하고 이를 단순화하여 가장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이전방안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작업은 현장운영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프로젝트매니저(PM)가 배정되어 세부계획부터 실행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수행하고 있습니다.
체계적 분업화를 통하여 해당분야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기반으로 다수의 공공기관과 교육기관, 금융·보험사등의 대기업과 연간계약을 체결하여 이전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대구 사무실이사] 금융업체 이전스케치

관리자 2020.01.08

MC : 홍의경

PM : 홍의경



안녕하십니까~ 대구 사무실이사 전문업체 일사천리시스템 부산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젝트는
대구에 위치한 **금융업체 지점이사 현장입니다!

이번 현장은 하루 동안 진행되었고
지하로 반출입하는 것과 일반파티션/스크린파티션을 분해하여 이전 설치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이사 3일전 개인사물 포장을 위한 박스, 테이프, 스마트에어캡 등 포장자재를 납품했습니다.
이전 대상물품으로는 개인사물과 사무집기외 게시판, 파티션, 회의실집기 등이 있었고요.
일반 파티션과 스크린 파티션은 파티션 분해설치 전문팀을 투입하여 옮겼습니다.

게시판은 탈부착이 필요해서 특별히 신경써서 깨끗하게 탈착했습니다.
고객정보가 담긴 소중한 컴퓨터는 스마트에어캡이라는 PC특수포장자재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옮겼답니다.







대구 내 이전으로 지하에서 반출하여 지하에서 반입했고요.
대구 수성구에서 동구까지 1톤차량을 회차하여 이삿짐을 옮겼습니다.







파티션, 사무집기, 캐비닛 등 부피가 큰 사무집기를 먼저 설치했고요.
그 이후에 배치도면을 보고 지정좌석에 개인사물을 올려두었습니다.
위치정보가 담긴 물품표와 배치도면만 있다면 개인사물이 뒤섞일일은 제로랍니다.

회의실, 탕비실 세팅까지 모두 마무리한 후 게시물도 고객사 담당자님이 요청해주신 위치에 부착해드렸답니다.







모든 이전 작업이 끝난 후에는 이사에 사용된 포장/운반 자재들을 수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무실 청소를~ 깔끔하죠~







사무실이사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짜잔~
대구 사무실이사를 계획 중이시라면 일사천리시스템 부산점으로 연락 주세요~!

일사천리시스템 부산점은 2019년 한해 동안 부산/대구/경상지역에서
1,460건의 기업이전 프로젝트를 수행한 대한민국 최고의 기업이사 전문업체입니다!